'히든페이스' 박지현 "노출신, 부담감 없었다면 거짓말" [ST현장]

입력2024년 11월 13일(수) 16:33 최종수정2024년 11월 13일(수) 16:33
히든페이스 언론배급시사회 박지현 / 사진=티브이데일리 DB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히든페이스' 박지현이 작품 속 노출신 후일담을 전했다.

13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히든페이스'(연출 김대우·제작 스튜디오앤뉴) 언론배급시사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김대우 감독, 배우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이 함께 했다.

'히든페이스'는 실종된 약혼녀 수연(조여정)의 행방을 쫓던 성진(송승헌) 앞에 수연의 후배 미주(박지현)가 나타나고, 사라진 줄 알았던 수연이 그들과 가장 가까운 비밀의 공간에 갇힌 채 벗겨진 민낯을 목격하며 벌어지는 색(色)다른 밀실 스릴러로, 20일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날 박지현은 작품 속 노출신과 관련해 "도전이라고 한다면 배우로서 엄청난 도전이었다. 저는 제가 배우로서 이 작품을 보고, 시나리오를 고를 때 항상 생각하는 부분이 '내가 이 캐릭터가 된다면, 잘 소화할 수 있을까?' '내 옷으로 잘 만들어낼 수 있을까?'를 고민한다"고 말했다.

이어 "노출 부분을 계산하진 않았다. 사실 부담이 없었다고 하면 거짓말이다. 제가 가졌던 부담은 그것보단 현장에서, 화면 속에서 제가 미주로서 그 장면을 잘 표현할 수 있을지에 대한 확신이 부족했던 것"이라며 "그런 부분은 감독님, 선배들과 소통과 대화를 통해 저 스스로 확신을 갖게 됐다. 연기를 하면서 너무 많은 걸 배웠던 작품이다. 현장에서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기분이 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Not Authorized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빌리프랩·쏘스뮤직, 민희진과 법 다툼 시작…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빌리프랩, 쏘스뮤직과 민…
기사이미지
레이디제인·임현태, 쌍둥이 임신 …
기사이미지
'마약·캐스팅·연기력 논란' 탑, …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그룹 빅뱅 출신 탑(최승현)이 넷플릭스…
기사이미지
[단독] 대세 허남준, 홍석천 '픽' 됐다…'보…
기사이미지
대한축구협회 선거운영위원회 전원…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대한축구협회 선거운영위원회 위원 전…
기사이미지
"민희진, 50억 투자 제안 알고 있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코스닥 상장사 다보링크 박정규 회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