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과 맞붙는 '팀 K리그' 유니폼 공개…12일 사전 판매 시작

입력2024년 07월 10일(수) 15:09 최종수정2024년 07월 10일(수) 15:09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1경기 토트넘 홋스퍼와의 맞대결에 나서는 팀 K리그 유니폼이 공개됐다.

팀 K리그 대표 색깔인 검은색과 금색을 바탕으로 제작된 이번 유니폼은 K리그와 산리오캐릭터즈, 아디다스의 3자 컬래버로 특별함을 더했다.

K리그는 올해 6월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와 업무 협약을 맺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 유니폼 제작에도 함께했다.

유니폼 상의 가슴에는 팀 K리그 엠블럼과 함께 산리오캐릭터즈의 대표 캐릭터 배드바츠마루가 들어가있고, 상의 후면과 하의에 들어간 배번에는 헬로키티와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폼폼푸린, 포차코 등이 총집합했다.

이 밖에도 팀 K리그 유니폼 상의 하단에는 K리그 공식 후원사 EA스포츠의 대표 축구 게임 'EA SPORTS FC ONLINE' 로고를 새겼다.

팀 K리그 유니폼 모델로는 강원 양민혁이 나섰다. 고등학생 K리거 양민혁은 올해 강원에서 데뷔하자마자 단숨에 팀 내 주전으로 자리 잡았고, 역대 K리그1 최연소 득점 기록을 새로 쓰는 등 맹활약하고 있다. 특히 양민혁은 이번 토트넘전을 앞두고 팬들이 직접 뽑은 '쿠플영플'로 선정되며 가장 먼저 팀 K리그 선수단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팀 K리그 유니폼은 세븐일레븐 공식 어플리케이션 '세븐앱'을 통해 오는 12일 오후 2시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사전 예약 판매 수량은 총 100장 한정이며, 가격 및 자세한 구매 방법은 '세븐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팀 K리그 유니폼 정식 판매 관련 정보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카라 박규리, 활동 앞두고 광대·안와 골절…
기사이미지
비판 아랑곳 않는 대한축구협회, 홍…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대한축구협회가 홍명보 축구국가대표팀…
기사이미지
제아 김태헌, 부모 잃고 누나 찾는…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제국의 아이들 김태헌의 안타까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