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X김호중, '한가위 판타지아' 비하인드 제작 영상 공개 "운명 같다"

입력2022년 08월 09일(화) 17:45 최종수정2022년 08월 09일(화) 17:49
김호중 한가위 판타지아 / 사진=SBS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가수 김호중의 TV 단독쇼 비하인드 제작기가 베일을 벗었다.

9일 김호중의 TV 단독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제작 비하인드 영상이 유튜브 등 온라인상에 첫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호중의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출연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김호중이 촬영을 준비하는 동안, 제작진은 김호중에게 '19살 김호중'이 출연했었던 '스타킹' 영상을 보여줬고 김호중은 예상치 못한 자신의 과거 영상에 눈을 떼지 못했다.

앞서 김호중은 2009년, 19살의 나이에 '고딩 파바로티'로 '스타킹'에 출연해 폭발적인 성량의 '카루소'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스타킹' 방송 날짜가 2009년 7월 18일이었는데,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첫 촬영 날도 공교롭게 7월 18일이었다.

김호중은 "(SBS와) 운명인 것 같다. '카루소' 한 곡 해야겠다"고 덧붙이며 그 자리에서 열창, 추석에 선보일 '한가위 판타지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운명처럼 만난 SBS와 김호중의 TV 최초 단독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는 클래식부터 트로트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는 물론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선보여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세대통합 쇼로 꾸밀 예정이다. 30일 고양체육관에서 진행되고, 추석 연휴 중 TV 편성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