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그룹·IHQ 칸배 여자오픈' 우승 트로피·재킷 디자인 공모전 개최

입력2022년 08월 09일(화) 17:16 최종수정2022년 08월 09일(화) 17:16
사진=KH그룹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KH그룹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KH그룹·IHQ 칸배 여자오픈'(총상금 15억 원)을 위한 '우승 트로피·우승 재킷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국내프로골프 대회에서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KH그룹은 메이저급 대회를 신설, 개최하는 만큼 이에 걸맞은 트로피와 재킷을 선보이기 위해 이 같은 공모전을 마련했다. 응모기간은 이날부터 다음달 2일까지다. 당선작 발표는 같은 달 9일 이뤄진다.

KH그룹은 이번 대회 조직위원회 심사를 거친 뒤 최우수상 1명(팀)·우수상 1명(팀)·장려상 2명(팀)을 선정, 당선자에게 총 50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KH그룹·IHQ 칸배 여자오픈' 대회 사무국은 "최대 상금 15억 원이 걸린 신규 대회를 기념하는 차원에서 공모전을 개최하게 됐다"며 "신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가 접수되길 기대하고 있고,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KH그룹·IHQ 칸배 여자오픈은 오는 10월 20일부터 23일까지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CC에서 진행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