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출신 금조, 뮤지컬 배우 ♥백기범과 9월 결혼 [전문]

입력2022년 05월 28일(토) 11:33 최종수정2022년 05월 28일(토) 11:33
금조 백기범 결혼 / 사진=금조 SNS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금조가 뮤지컬 배우 백기범(본명 조성재)과 결혼한다.

금조는 28일 자신의 SNS에 "꼭 전해야 할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올린다"고 적었다.

이날 금조는 "제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평생을 약속해, 오는 9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며 "결혼할 사람의 이름은 '조성재'로, 배우 '백기범'으로 아시는 분들이 더 많으실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지금까지 모든 일을 혼자 결정하고 해내는 게 편했고, 누군가에게 기댈 줄 몰랐던 사람인 저에게 큰 믿음을 준 사람"이라며 "제가 본 그 누구보다 현명하고 똑똑하지만 제 말에 귀를 기울이는 유연함과 따뜻함도 가진, 알고 지낸 시간 동안 변함없는 모습을 보여준 그런 사람"이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금조는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들 놀라셨을 거라 생각되지만, 저희의 앞날을 따뜻하게 응원해주시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할 것 같다"고 인사했다.

금조는 2015년 그룹 나인뮤지스 미니 앨범 3집 '드라마'(DRAMA)로 데뷔했다. 팀이 해체된 뒤 솔로로 전향한 뒤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했다.

백기범은 2013년 뮤지컬 '하이스쿨 뮤지컬'로 데뷔해 '햄릿' '미스트' '프리스트' '박열' 등에 출연했다.

이하 금조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금조입니다.
꼭 전해야 할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어떻게 말을 시작해야 할까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떨리고, 혹시나 팬분들이 서운하진 않을까 하는 걱정도 앞서네요. 하지만 인생에 있어 큰 결정인 만큼 팬분들께 제일 먼저 직접 알려야 한다고 생각해 용기 내보려 합니다.
제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평생을 약속해, 오는 9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결혼할 사람의 이름은 ‘조성재’로, 배우 ‘백기범’으로 아시는 분들이 더 많으실 것 같아요.
지금까지 모든 일을 혼자 결정하고 해내는 게 편했고, 누군가에게 기댈 줄 몰랐던 사람인 저에게 큰 믿음을 준 사람입니다. 제가 본 그 누구보다 현명하고 똑똑하지만 제 말에 귀를 기울이는 유연함과 따뜻함도 가진, 알고 지낸 시간 동안 변함 없는 모습을 보여 준 그런 사람입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들 놀라셨을 거라 생각되지만, 저희의 앞날을 따뜻하게 응원해주시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할 것 같아요.
2015년 나인뮤지스의 금조로 여러분 앞에 인사드린지 어느덧 7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
이금조로서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지만, 상황만 허락한다면 언제까지나 저는 같은 자리에서 노래할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옥주현, 인맥 캐스팅 의혹→갑질논란까지 […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뮤지컬 '엘리자벳' 10주년…
기사이미지
'사카모토 무새' 유희열, 모른 척도…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유희열이 표절 논란에 대해 재차…
기사이미지
아이유, 악플러 향한 자비 없는 '참…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가수 아이유가 이번에도 도 넘은 악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