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 CJ제일제당과 공식 후원 계약 체결

입력2022년 01월 27일(목) 13:35 최종수정2022년 01월 27일(목) 13:35
사진=대한체육회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가 27일 CJ제일제당(대표이사 최은석)과 간편식품 부문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이번 베이징 동계올림픽대회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단을 위한 간편식품을 지원했다.

대한체육회 간편식품 부문 공식 후원사로 선정된 CJ제일제당은 2024년까지 ▲대한체육회 휘장 및 공식 후원사 명칭 사용 ▲대한체육회 및 팀 코리아 엠블럼, 국가대표 선수단, 캐릭터 '달리' 등 지식 재산을 활용한 마케팅 프로모션 등에 대한 권리를 갖게 된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020 도쿄 올림픽대회에 이어 이번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단에게 CJ제일제당 간편식품으로 구성된 지원 물품을 제공했다. 현지 급식지원이 원활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다양한 간편식품을 통해 선수들에게 한국의 맛을 전달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조용만 대한체육회 사무총장은 "CJ제일제당과의 후원 계약을 통해 팀코리아 대한민국 선수단에게 안전한 식품을 지원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우리 선수들의 우수한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팀코리아 후원을 결정해주신 CJ제일제당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정정보도문] 영화감독 김기덕 미투 사건 관…
해당 정정보도는 영화 ‘뫼비우스’에서 하차한 여배우…
기사이미지
류현진, 오타니와 선발 맞대결서 시…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오타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