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5번째 미니앨범 'HOT&COLD' 트랙리스트 공개…28일 컴백 [공식]

입력2021년 10월 18일(월) 07:45 최종수정2021년 10월 18일(월) 07:20
박지훈 / 사진=마루기획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박지훈이 완성도 높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박지훈은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핫 앤 콜드)'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신보에는 앨범의 제목을 상징적으로 나타낸 'Escalator (Intro)(에스컬레이터)'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Serious(시리어스)', 'WANT!(원트!)', 'CHEESE(치즈)', 'LOVE GLASS(러브 글라스)', 'All yours(올 유어스)'까지 완성도 높은 6곡이 담겨 있다.

타이틀곡 'Serious'는 묵직한 신스 베이스를 중심으로 입체감 있는 구성이 돋보이는 힙합 기반의 팝 댄스 곡이다. 타이틀곡에서 박지훈은 샤우팅 랩에 도전해 곡의 몰입감을 최상으로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지훈은 지난 8월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마이 컬렉션)'을 통해 색채감 있는 보컬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한층 성숙한 음악성을 각인시켰다.

이후 2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앞둔 박지훈은 신보 'HOT&COLD'를 통해 '뜨거움과 차가움'이라는 사랑의 대조적인 모습 속에서 오히려 더욱 단단해지는 사랑을 표현할 예정이다.

특히 데뷔 후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연애혁명',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등 다수의 작품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배우로서도 인정받은 박지훈이 연인 사이의 수만 가지 감정을 어떻게 노래할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박지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