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광, 하이스토리 디앤씨와 전속계약…송중기와 한솥밥 [공식]

입력2021년 08월 10일(화) 10:47 최종수정2021년 08월 10일(화) 10:47
정재광 / 사진=하이스토리 디앤씨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정재광이 하이스토리 디앤씨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10일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는 "다양한 얼굴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배우다. 그가 가지고 있는 무궁무진한 잠재력이 앞으로 어떻게 발현될지 기대가 된다"며 "여러 방면에서 더욱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재광은 국내 유수의 영화제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유망주다. 2016년 서울독립영화제에서 독립영화 '수난이대'로 독립스타상을 수상하며 주목을 받았다. 이어 올해 영화 '낫아웃'을 통해 전주국제영화제에서 ‘배우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며 차세대 충무로 기대주로 떠올랐다.

다수의 독립영화에 출연하며 인상적인 연기와 존재감으로 충무로의 이목을 집중시킨 정재광은 드라마 '알고있지만', '사이코지만 괜찮아', '구해줘', 영화 '버티고' 등에 출연해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이처럼 무한한 연기 스펙트럼과 가능성을 가진 정재광이 하이스토리 디앤씨와 만나 펼쳐낼 시너지에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현재 정재광은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에 출연 중이며 영화 '범죄도시2' 개봉을 앞두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프듀' 김국헌→'슈퍼스타' 김영근, 간절한…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타 오디션 출신 가수들이…
기사이미지
'논란 자매' 이재영·이다영, 끝내…
기사이미지
"인간이길 포기" 아옳이, 건강주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모델 출신 유튜버 아옳이(본명 김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