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지훈 "'기생충' 같은 반지하 살아" 가정사 고백 [TV스포]

입력2021년 08월 02일(월) 15:53 최종수정2021년 08월 02일(월) 15:53
이지훈 아야네 /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동상이몽2' 이지훈이 가정사를 고백했다.

2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지훈, 아야네 부부의 '18명 대가족' 식재료 공동 구매 현장이 공개된다.

최근 이지훈, 아야네 부부는 집 근처 의문의 장소로 향했다. 두 사람이 '만남의 장소'라고 소개한 이곳에는 누나 부부와 형 부부까지 모였고, 곧이어 18명 대가족의 식재료를 공동 구매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어마어마한 식재료 양과 저렴한 가격에 지켜보던 MC들은 "이런 풍경 처음이다"라며 몹시 놀라워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이지훈은 그동안 잘 밝히지 않았던 '반전 가정사'를 고백했다. 어렸을 적, 가정 형편이 어려워 단칸방과 반지하를 전전했다는 것. 이지훈과 가족들은 "영화 '기생충'에 나오는 반지하 같았다", "꿉꿉한 지하 냄새가 아직도 기억난다"라며 힘들었던 지난날을 떠올렸고, 온 가족이 눈물까지 흘리며 애틋함을 자아냈다. 그동안 알지 못했던 이지훈의 반전 과거에 스튜디오 역시 함께 안타까워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아야네는 결혼식을 앞두고 웨딩드레스 피팅에 나섰다. 청순함과 우아함을 넘나드는 웨딩드레스 자태에 지켜보던 MC들도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반면 '퍼스트 미트'를 원하는 아야네의 요구에 따라 피팅에 함께하지 못한 이지훈은 결국 특단의 조치를 취했다. 그는 첩보 영화 '007'을 방불케 하는 아슬아슬한 비밀 작전까지 펼쳤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모은다.

아야네의 웨딩드레스 피팅 현장은 2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정현, 새 소속사에 둥지→논란 후 심경 "…
기사이미지
이효리·김아중 이어 서이숙, 황당…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서이숙이 벌써 두 번째 황당한 사…
기사이미지
드라마로 재미 본 넷플릭스, 이번엔…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드라마 시장에서 강세를 보인 넷플릭스…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뉴욕의 중심에서 '반가사유상'…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대한민국의 빛나는 국보,…
기사이미지
'구원등판' 김광현, 컵스전 공 6개…
기사이미지
'너의 밤'→'아이돌', 시청자 과몰…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너의 밤이 되어줄게', '아이돌' 등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