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판사' 장영남, 하녀 출신 김민정 도발…긴장감 선사

입력2021년 08월 02일(월) 15:05 최종수정2021년 08월 02일(월) 15:06
장영남 / 사진=tvN 악마판사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악마판사' 장영남이 김민정을 도발하며 극의 긴장감을 선사했다.

1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악마판사'에서는 정선아(김민정)의 과거 행적 정보를 얻은 후 그를 찾아가 도발하는 차경희(장영남)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선아를 찾아간 차경희는 "사람이 자기 주제를 파악하지 못하면 말이야. 끝이 안 좋은 법이야"라며 협박했다.

이에 정선아는 아들의 사건을 재조명하며 "아직도 대권후보 1위라고 착각하고 계신 거냐"며 비웃었고 이를 지켜보던 차경희는 "적성에 맞는 일을 해. 너 원래 하녀였다며?"라고 말하며 정선아에게 완벽한 역공을 날렸다.

날카로운 공격에 표정을 감추지 못한 채 일그러진 정선아의 모습이 화면에 담겼으나 차경희는 이에 그치지 않고 "또 보자"라며 툭 던지듯 퇴장, 정선아를 제대로 물 먹이며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이런 상황 속 정선아가 광기에 북받쳐 집기를 박살 내 버리는 엔딩 장면이 그려져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모았다.

이렇듯 평소 디테일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는 장영남은 이번 화에도 담담한 어조와 절제된 감정 연기로 차경희라는 캐릭터를 더욱 세밀하게 그려내 극의 흐름을 이끌었다.

자연스러운 화법으로 인물의 매력을 배가시키고 분노부터 비웃음까지 여러 감정을 다채롭게 담아내며 극에 깊이를 더하고 있는 장영남의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악마판사'는 매주 토, 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정현, 새 소속사에 둥지→논란 후 심경 "…
기사이미지
이효리·김아중 이어 서이숙, 황당…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서이숙이 벌써 두 번째 황당한 사…
기사이미지
드라마로 재미 본 넷플릭스, 이번엔…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드라마 시장에서 강세를 보인 넷플릭스…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뉴욕의 중심에서 '반가사유상'…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대한민국의 빛나는 국보,…
기사이미지
'구원등판' 김광현, 컵스전 공 6개…
기사이미지
'너의 밤'→'아이돌', 시청자 과몰…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너의 밤이 되어줄게', '아이돌' 등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