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배, 부모 사망한 임혜영 위로 "견뎌야 돼" 포옹(결사곡2) [TV캡처]

입력2021년 08월 01일(일) 21:41 최종수정2021년 08월 01일(일) 21:43
임혜영 부배 / 사진=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2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결사곡2' 부배가 임혜영의 상처를 어루만졌다.

1일 방송된 TV조선 토일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극본 Phoebe(임성한)·연출 유정준, 이하 '결사곡2')에서는 부모님의 사망에 절망하는 남가빈(임혜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서동마(부배)는 전날 공연장에서 열연을 펼쳤던 남가빈을 카페로 불러냈다. 표정이 좋지 않은 남가빈을 본 서동마는 "내가 좋아하는 분위기다. 부스스한 머리, 그대로 입고 자도 될 것 같은 차림"이라며 "무슨 일 있냐. 신경 쓰여서 왔다"고 말했다.

이에 남가빈은 "어제 부모님 두 분 다 돌아가셨다"며 "그런데 단독 주연이라 가지도 못한다"며 허망한 심경을 드러냈다.

이후 카페 밖으로 나온 남가빈은 "아빠가 테니스 치다가 넘어져서 쇄골이 부서졌다. 그래서 결혼식 연기했는데 병원에서 깁스 풀고 엄마가 운전해 오다가..."라며 눈물을 흘렸다.

서동마는 그런 남가빈을 품에 안고 "무너지면 안 된다. 견뎌야 된다"며 위로를 건넸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정현, 새 소속사에 둥지→논란 후 심경 "…
기사이미지
이효리·김아중 이어 서이숙, 황당…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서이숙이 벌써 두 번째 황당한 사…
기사이미지
드라마로 재미 본 넷플릭스, 이번엔…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드라마 시장에서 강세를 보인 넷플릭스…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뉴욕의 중심에서 '반가사유상'…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대한민국의 빛나는 국보,…
기사이미지
'구원등판' 김광현, 컵스전 공 6개…
기사이미지
'너의 밤'→'아이돌', 시청자 과몰…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너의 밤이 되어줄게', '아이돌' 등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