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X이성민, JTBC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 확정…2022년 방송 [공식]

입력2021년 07월 20일(화) 09:39 최종수정2021년 07월 20일(화) 09:40
송중기 이성민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배우 송중기와 이성민이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만난다.

20일 JTBC 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극본 김태희·연출 정대윤) 측은 송중기와 이성민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재벌집 막내아들'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인 윤현우가 재벌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으로 회귀하여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회귀물이다.

주인공 윤현우 역에는 송중기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윤현우는 순양가에 충성하다 억울한 누명을 쓰고 버려지지만, 순양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으로 회귀해 자신이 아는 미래를 이용해 순양그룹을 차지하려 한다.

재벌 총수 진양철 역은 이성민이 맡는다. 진양철은 순양가의 총수로 승부 근성과 배포 그리고 돈에 대한 끝없는 갈망과 가차 없는 냉혹함을 지녔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 '뷰티풀 마인드' '성균관 스캔들'의 김태희 작가가 집필을 'W' '그녀는 예뻤다' '로봇이 아니야'의 정대윤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2022년 방송 예정.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프듀' 김국헌→'슈퍼스타' 김영근, 간절한…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타 오디션 출신 가수들이…
기사이미지
'논란 자매' 이재영·이다영, 끝내…
기사이미지
"인간이길 포기" 아옳이, 건강주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모델 출신 유튜버 아옳이(본명 김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