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현 시범경기 선발 등판, 스포티비 나우서 생중계

입력2021년 03월 03일(수) 11:02 최종수정2021년 03월 03일(수) 11:02
사진=스포티비 나우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김광현(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이 올해 시범경기 첫 선발 등판에 나선다.

김광현은 4일(한국시각) 뉴욕 메츠와의 시범경기에 선발 등판할 예정이다.

세인트루이스와 매체의 2021 메이저리그 시범경기는 4일 오전 2시 50분 TV채널 스포티비(SPOTV)에서 생중계된다. PC, 모바일 중계는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만날 수 있다.

지난 2019년 12월부터 세인트루이스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광현은 올 시즌 더 많은 기회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시즌 김광현이 마이크 쉴트 세인트루이스 감독의 선발요원으로 선택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국내의 수많은 팬들을 들뜨게 한 바 있다. 지난 시즌 선발 자리를 꿰차며 훌륭한 로테이션 자원임을 입증한 김광현이 메츠전에서 새로운 시즌 화려한 활약을 예고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지난 2일 시범경기에서 첫 안타를 신고한 새내기 메이저리그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모습도 같은 날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내일(4일) 오전 6시부터 밀워키와 샌디에이고의 시범경기 또한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샘 오취리, 지우기 어려운 논란의 그림자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인종차별, 성희롱 논란 등…
기사이미지
'손흥민 리그 14호골' 토트넘, 맨유…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리그 14호골을 터뜨…
기사이미지
'김정현 스캔들' 서예지, '내일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