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_리뷰온' 산다라박 ·안현모, MC 확정…6월 19일 첫 방송 [공식]

입력2020년 05월 25일(월) 16:56 최종수정2020년 05월 25일(월) 16:57
팔로우미 산다라박 안현모 / 사진=YG, 안현모 소속사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가수 산다라박과 방송인 안현모가 '팔로우미'를 이끈다.

25일 패션앤 예능프로그램 '팔로우미_리뷰온' 측은 산다라박과 안현모가 MC로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동안 미모의 뷰티 아이콘 산다라박은 오랜 기간 아이돌 활동을 해온 만큼 산다라박만의 동안 피부 비결, 헤어 관리 노하우, 독보적인 패션 스타일까지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간편하고 확실한 아이템을 선호한다는 그는 확고한 뷰티 철학으로 자신을 사로잡은 아이템을 방송에서 소개할 계획이다. 아울러 동안 비결과 유쾌한 화법으로 시청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안현모가 MC로 합류해 산다라박과 호흡을 맞춘다. '팔로우미' 신규 시즌을 통해 어디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몸매 비결과 자신의 뷰티 시크릿을 낱낱이 밝히겠다는 의지다.

친근함과 솔직함을 내세운 산다라박과 지성미를 탑재한 안현모의 리뷰 콘텐츠가 어떤 방식으로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팔로우미_리뷰온'은 기존 MC들의 일상 모습 속 뷰티팁을 알려주던 형식과 달리 패션뷰티, IT & 라이프, 푸드 등 총 3가지 분야의 전문가 셀럽들과 함께 리뷰 콘텐츠로 구성돼 보다 상세하고 구체적인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6월 19일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사진작가에게 빚 없다"…신현준 前 매니저…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사진작가 A 씨가 배우 신…
기사이미지
BJ 박소은, 지난주 사망 "악플 힘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아프리카TV와 유튜브 등에서 활동한 유…
기사이미지
'프로포폴 투약 의혹' 하정우, 여전…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하정우가 프로포폴 불법 투약 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