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멜버른전서 신입선수 환영식 개최

입력2020년 02월 14일(금) 14:39 최종수정2020년 02월 14일(금) 14:47
사진=FC서울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FC서울이 2020시즌 새로 입단한 선수들을 위한 환영식을 개최한다.

서울은 18일 오후 7시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호주 멜버른 빅토리와의 ACL 조별예선 첫 번째 홈경기를 가진다.

이 날 경기에서는 서울이 2020시즌을 준비하면서 새롭게 영입한 한찬희, 김진야, 한승규, 아드리아노 4명의 선수를 환영하는 환영식을 진행한다. 식전행사로 진행되는 환영식은 입단을 축하하는 꽃다발 증정과 대표로 아드리아노와 인터뷰 시간을 가진다. 이 밖에 FM서울 코너에서는 신인선수를 초대해 자기소개, 앞으로의 포부 등을 들어보는 시간을 마련한다.

또한 코로나 바이러스와 관련하여 서울도 관계기관의 대응 매뉴얼을 기준으로 안전한 관람을 위한 준비를 한다.

SNS를 통해 안전한 관람을 위한 알림영상을 제작하여 업로드한다. 또 경기 당일은 기존 이동경로를 대폭 축소하여 경기장 안으로 들어오는 이동동선에 열감지 카메라를 반드시 통과하도록 관람객 이동동선을 재정비한다. 아울러 의심환자가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경기장 외부에 별도의 격리공간도 운영한다.

또한 필수적으로 전체관람객을 대상으로 문진표를 작성해야 함에 따라 당일 현장 작성이 가능하도록 준비한다. 당일 문진표 작성으로 인한 혼잡과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프로축구연맹과 FC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문진표 양식을 다운받아 사전에 작성할 수 있다.

호주 멜버른 빅토리와의 FC서울 홈경기는 FC서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앱 그리고 티켓링크를 통해서 예매가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아스트로·빅톤→여자친구·아이즈원, '소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대한민국 대표 음원 플랫…
기사이미지
김연경→박세리, 女 스포테이너 전…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스포츠 레전드 스타들이 다양한 예능에…
기사이미지
"불륜 커플의 말로?" 박상철, 아내…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박상철이 불륜, 폭행설 등 사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