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뮤직,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한 마스크 기부…선행 행보

입력2020년 02월 14일(금) 14:11 최종수정2020년 02월 14일(금) 14:11
사진=브랜뉴뮤직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소속사 브랜뉴뮤직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푸른나무재단에 마스크 5000장을 기부했다.

14일 브랜뉴뮤직은 스마트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게이즈샵(GAZESHOP)과 함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KF94 마스크 5000장을 푸른나무재단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된 마스크는 푸른나무재단을 통해 전국 학교폭력 피해 청소년 및 그 가정, 그리고 위탁시설 이용객(사회적 배려계층인 아동, 청소년, 노인) 등 마스크가 꼭 필요한 다양한 소외 계층분들에게 지급될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 창립 이래 매년 연탄 기부 및 나눔 봉사, 자선 공연, 결손가정 스키캠프 후원 등 꾸준한 기부 봉사 활동을 진행해온 브랜뉴뮤직은 얼마 전에도 연말 패밀리 콘서트인 '브랜뉴이어 2019'의 수익금 5000만원을 기부한 데 이어 이번 마스크 5000장 기부까지 지속적인 선행 활동으로 업계에 훈훈한 선례를 남기고 있다.

특히 최근 코로나19의 전 세계적 확산에 따른 사재기 및 품귀 현상으로 갈수록 마스크 구입이 어려워지는 상황 속에서 이번 기부의 필요성을 절감하고 전격 실행에 옮긴 것으로 전해져 훈훈함을 더했다.

브랜뉴뮤직 관계자는 "음악뿐만 아니라 우리가 만들어 나가는 가치를 통해 더 많은 분들과 기쁨과 행복 그리고 위로와 사랑을 나누는 것이 바로 브랜뉴뮤직이 추구하고자 하는 방향성"이라며 "앞으로도 소외 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이번 기부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브랜뉴뮤직은 수장 라이머를 필두로 버벌진트, 범키, 한해, 양다일, 한동근, AB6IX (에이비식스), BDC, 이은상, 이루펀트, 칸토, 태완, 애즈원, 그리, 키디비, 옌자민, 루달스, 강민희, 빈센트블루, 요다영, DJ JUICE, DJ IT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소속되어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다비→TOO·크래비티, '소리바다 어워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김다비, 크래비티, …
기사이미지
권민아→AOA·FNC 폭로전 종결, 피…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AOA 前 멤버 지민의 괴롭힘, 소속…
기사이미지
비니·산들→조재윤, '연애는 귀찮…
기사이미지
'이슈 메이커' 한서희, 또 마약 혐의로 구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
기사이미지
'아쉬운 2승' 류현진 6이닝 7K 1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다잡은 …
기사이미지
유튜버 피터박·카걸, 그림 홍보 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