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좀 보실래요?' 김정화, 최우석 외박에 분노 [TV캡처]

입력2020년 02월 14일(금) 09:41 최종수정2020년 02월 14일(금) 09:41
맛 좀 보실래요? / 사진=SBS 맛 좀 보실래요?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맛 좀 보실래요?'에서 김정화가 최우석에게 심리적 압박을 가했다.

14일 오전 방송된 SBS 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극본 김도현·연출 윤류해)에서는 한정원(김정화)이 외박을 하고 집에 들어온 정준후(최우석)와 마주쳤다.

이날 방송에서 배유란(이슬아)과 외박을 하고 집에 들어온 정준후는 도여사(이현경), 한정원과 마주쳤다. 도여사는 정준후에게 "어디에 다녀왔냐"고 물었고 정준후는 "상갓집에 좀 다녀왔다"고 거짓말했다.

그가 거짓말을 한다는 걸 눈치챈 도여사는 "요즘 너무 상갓집 자주 가는 것 아니냐. 주변에 사람이 왜 그렇게 많이 죽냐"고 말했다. 또 그는 "상갓집에 분홍색 와이셔츠를 입고 갔냐. 아무리 바빠도 옷은 좀 갈아입고 가지 그랬냐"고 비아냥 거렸다.

이에 당황한 정준후는 방으로 들어갔고 뒤따라 들어간 한정원은 "죽은 사람 중요한 사람이냐"고 물었다. 정준후는 "얘기하지 않았냐"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한정원은 "어제 회사에서 당신이 뛰어나가는 것 봤다. 그렇게 허둥대는 거 처음 봤다. 그 정도로 중요한 사람이면 나도 같이 갈 걸 그랬다. 제발 좋은 곳으로 가라고 명복 좀 빌어주게"라고 뼈 있는 말을 남겼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다비→TOO·크래비티, '소리바다 어워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김다비, 크래비티, …
기사이미지
권민아→AOA·FNC 폭로전 종결, 피…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AOA 前 멤버 지민의 괴롭힘, 소속…
기사이미지
비니·산들→조재윤, '연애는 귀찮…
기사이미지
'이슈 메이커' 한서희, 또 마약 혐의로 구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
기사이미지
'아쉬운 2승' 류현진 6이닝 7K 1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다잡은 …
기사이미지
유튜버 피터박·카걸, 그림 홍보 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