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핑 팩, 야근 잦은 직장인 피부관리 ‘꿀 팁’

입력2014년 09월 15일(월) 08:24 최종수정2014년 09월 15일(월) 08:25
▲ 소녀시대 윤아, 최희, 정연주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황인선 기자] 슬리핑 팩 하나면 열 피부관리숍도 부럽지 않다.

현대인의 일상은 바쁘다. 잦은 야근을 반복하다보면 출퇴근 기본적인 피부 관리인 ‘기초보습 단계’ 마저 소홀하기 쉽다. 방치할 경우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모공은 넓어지고 각종 트러블로 예민해지기 마련이다.

바쁜 현대인을 위해 각광받고 있는 뷰티 아이템이 있다. ‘슬리핑 팩’이다. 닦아낼 필요 없이 바르고 자면 되는 크림타입의 화장품이다. 숙면하는 동안 피부 재생과 진정, 보습 등의 효과가 있다. 야근에 지친 다음날 아침에도 화장 잘 받는 피부가 된다.

▲ BRTC, 팝코, 제주엔, 라네즈, 베리떼, 카오리온 제공

BRTC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 팩’은 크림타입의 수면 팩이다. 비타민 E 캡슐을 비롯한 각종 식물성 추출물이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칙칙한 피부를 환하고 탄력 있게 가꾼다.

팝코 ‘애플잼 안티링클 슬리핑 팩’은 환절기 거칠어진 피부를 겨냥한 슬리핑 팩이다. 바르면 가벼운 수분막이 형성된다. 사과와 스위트아몬드씨 추출물을 함유했다. 피부 보습과 진정, 주름개선, 탄력강화에 도움을 준다.

제주엔 ‘포어 타이트닝 페퍼민트 아이스크림 팩’은 피부의 열을 낮춰 시원한 슬리핑 팩이다. 특수 냉각처리 공법으로 만들어낸 제형이 독특하다. 아이스크림 모습을 하고 있다. 제주 페퍼민트 추출물이 피부의 모공 속까지 상쾌하게 가꿔준다.

라네즈 ‘퍼밍 슬리핑 팩’은 잠자는 사이 탱탱함을 되찾아 피부에 탄력을 주는 제품이다. 형상 기억 젤 타입의 독특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월하향 추출물, 가바, 콜라겐 펩타이드 성분이 취침 후 피부 건조와 피부 복원력에 도움을 준다. 별도의 세안 없이 그대로 잠들 수 있어 관리할 시간이 부족한 이들에게 좋다.

베리떼 ‘수딩 슬리핑 팩’은 백년초 추출물이 잠자는 동안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이고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주는 수면 팩이다. 탱글탱글한 젤 타입 제형이다. 피부에 바르는 즉시 시원해지고 진정되는 수딩 효과가 있다.

카오리온 ‘굿나잇 슬리핑 팩’은 누에고치 실타래 성분을 함유한 수면 팩이다. 끈적임 없는 크림 타입의 제형이다. 피부 재생, 탄력, 주름개선, 모공수축에 도움을 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활발한 세포재생시간 밤 11시부터 새벽 2시 전에 바르고 숙면에 들면 더 효과적”이라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황인선 기자 sunnyday@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Not Authorized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나는 솔로' 남규홍PD, 언론사 '솔로나라뉴…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나는 솔로' 남규홍PD가 …
기사이미지
'이강인 도움+풀타임' PSG, 생테티…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이강인이 시즌 3호 도움을 기록하며 파…
기사이미지
"역시 SM"…'SMTOWN LIVE 2025', 3…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30년을 쌓아올린 SM의 역사가 고척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