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언더그라운드' 라이언 레이놀즈 "'복면가왕' 참여 못해 아쉬워"

입력2019년 12월 02일(월) 11:26 최종수정2019년 12월 02일(월) 11:26
6 언더그라운드 라이언 레이놀즈 복면가왕 / 사진=팽현준 기자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6 언더그라운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복면가왕'을 언급했다.

2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에서는 넷플릭스 영화 '6 언더그라운드' 내한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연출을 맡은 마이클 베이 감독,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호나 그리고 이안 브라이스 프로듀서가 참석해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6 언더그라운드' 프로모션에 나섰다.

'6 언더그라운드'는 애초에 존재하지 않았던 것처럼 과거의 모든 기록을 지운 여섯 명의 정예요원, 스스로 고스트가 된 그들이 펼치는 지상 최대의 작전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다. 죽음을 위장해 세상에 없는 존재로 다시 태어난 고스트 팀은 자신의 이름을 버리고 오직 숫자로 불리우며 제약도, 한계도 없이 목표만을 쫓는 최정예 작전팀이다

극 중 라이언 레이놀즈는 천재적인 지능의 억만장자이자 막대한 부를 활용해 지상 최대의 작전을 수행할 고스트 팀을 만드는 리더 역할을 맡았다. 그는 부와 지능은 물론 화려한 격투기와 사격 실력으로 리더의 카리스마를 유감없이 발휘한다.

이날 라이언 레이놀즈는 기쁜 표정으로 "또 만나뵙게 됐다. 이번 방한 역시 큰 기대를 하고 왔다. 다만 이번에는 '복면가왕'에 참여하지 못해 굉장히 안타깝다. 우리 작품은 정말 근육질 액션에 큰 스케일을 자랑한다"며 내한 소감을 전했다.

앞서 라이언 레이놀즈는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 바 있다. 이에 라이언 레이놀즈는 기자간담회 도중 노래를 즉석에서 라이브로 불러 좌중의 웃음을 자아냈다.

죽음으로 과거를 지운 채 무엇이든 가능한 상태가 된 최정예 정예요원들의 팀플레이를 담은 '6 언더그라운드'는 12월 13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프로포폴 투약 의혹' 하정우, 여전히 개운…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하정우가 프로포폴 …
기사이미지
'놀면 뭐하니?' 싹쓰리 이효리 눈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혼성그룹 싹쓰리의 데뷔 고군분투기가…
기사이미지
'보이스트롯' 기대되는 이유? 김창…
기사이미지
명확한 장·단점, 2% 아쉬운 ['서울촌놈' 첫…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시작 전부터 큰 관심을 모…
기사이미지
'온앤오프' 미초바 빈지노 예능 최…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스테파니 미초바와 빈지노와의 동거 이…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1도움' 토트넘, 아스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