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14일 '비포 위 비긴' 전 세계 동시 발매…웰메이트 음반 예고

입력2019년 11월 08일(금) 15:01 최종수정2019년 11월 08일(금) 15:01
에릭남 / 사진=스톤뮤직 제공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가수 에릭남이 데뷔 첫 영어앨범의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에릭남은 8일 공식 SNS를 통해 첫 영어앨범 '비포 위 비긴(Before We Begin)'의 콘셉트를 담은 티저이미지를 게재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에릭남은 가을비 우산 속 애처로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깊어진 계절만큼 에릭남은 짙은 분위기 속에서 성숙한 매력으로 가을 감성을 담아냈다.

특히, 사진 하단에는 'Tell Me, How'm I Doing?(말해봐, 나 잘하고 있어?)'라는 새 앨범의 수록곡 노랫말 일부가 공개되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에릭남은 14일 데뷔 첫 영어앨범 '비포 위 비긴'을 발표하고, 본격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다. 이번 앨범 '비포 위 비긴'에는 설렘, 애틋, 후회 등 다양한 사랑의 순간들을 에릭남 특유의 색채로 그려낸 완성도 높은 8곡이 수록된 만큼 웰메이드 음반 탄생을 예감케 한다.

특히, 세계적인 R&B 싱어송라이터 마크 이 배시, 에릭남의 유럽 투어 오프닝 아티스트로 활약한 스티브 제임스 등이 에릭남의 첫 영어앨범 지원사격에 나서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그 기세를 이어 에릭남은 과거 샘 스미스, 아담 램버트 등이 무대를 섰던 유튜브 스페이스 뮤직나이트 뉴욕에서 '에릭남 앨범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 등 국내외 동시 프로모션에 돌입하며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에릭남은 14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콩그레츄레이션(Congratulations)'를 포함한 첫 영어앨범을 전 세계에 동시 발표한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프로듀스', 어쩌다 국제적 조롱거리로 전락…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전 시즌 조작 의혹으로 오…
기사이미지
베트남축구협회, 박항서 감독 조롱…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베트남축구협회가 박항서 감독에게 인…
기사이미지
'접전: 갑을 전쟁', '웃픈' 사회 향…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짧고 강렬하다. 79분의 러닝타임 안에…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