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비안느에 관한 진실' 고레이다 히로카즈 감독 특유의 가족 영화

입력2019년 10월 21일(월) 09:55 최종수정2019년 10월 21일(월) 09:55
사진=영화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신작이 온다.

영화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이 티저 패밀리 포스터 4종을 21일 공개했다.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은 전설적인 여배우 파비안느(까뜨린느 드뇌브)가 자신의 삶에 대한 회고록을 발간하며 딸 뤼미르(줄리엣 비노쉬)와 만나게 되면서 오랫동안 서로에게 쌓인 오해와 숨겨진 진실을 그린 작품이다. 세계적인 대배우 까뜨린느 드뇌브, 줄리엣 비노쉬, 에단 호크 그리고 사랑스런 아역배우 클레망틴 그르니에의 캐릭터가 열연한다.

이번에 공개된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의 티저 패밀리 포스터 4종은 보기만 해도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특유의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포스터 속에 담긴 프랑스와 할리우드의 대배우들, 그리고 사랑스러운 아역 배우의 모습에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전작인 '어느 가족', '태풍이 지나가고', '바닷마을 다이어리', '걸어도 걸어도' 등의 가족영화 감성이 느껴진다.

또한 각 캐릭터를 잘 나타내는 영화 속 대사가 담겨있어 캐릭터의 매력과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파비안느 역을 멋지게 소화한 까뜨린느 드뇌브는 "나는 배우라서 진실을 다 말하지 않아"라는 카피로 캐릭터의 성격을 단적으로 느낄 수 있게 한다. 뤼미르 역의 줄리엣 비노쉬는 "엄마, 이 책에는 진실이라고는 없네요"라는 캐릭터 카피로 엄마 파비안느와 편하지 않은 관계를 드러낸다.

줄리엣 비노쉬와 부부로 호흡을 맞춘 에단 호크는 "당신은 질투해주길 바란 것 같아"라는 카피로 아내와 장모 사이에서 어떤 역할을 할지 기대감을 높인다. 샤를로트 역의 클레망틴 그르니에는 "저도 배우가 되고 싶어요"라는 깜찍한 포부를 담은 카피로 전설적인 여배우인 할머니 파비안느와의 '케미'를 기대케한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에 대해 "나는 등장인물들이 가족이라는 작은 우주 안에서 거짓말, 자존심, 후회, 슬픔, 기쁨 그리고 화해와 함께 살아가기를 바랐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더한다. 12월 개봉 예정.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소정 "故 권리세·고은비 기일, 생일과 같아…
기사이미지
'YG 공주'→'탈YG 1호 가수' 씨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투애니원 출신 씨엘이 '탈 YG엔터…
기사이미지
"상처뿐인" 아이즈원, 컴백은 없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프로듀스' 조작 논란의 여파가 아이즈…
기사이미지
日 '홍백가합전', 아이즈원 출연 고민 "파장…
기사이미지
'대만전 충격패' 한국, 도쿄 올림픽…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의 2020 도쿄 올림픽 출전권 획득…
기사이미지
안준영 뒤에 숨은 CJ, '문화제국'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프로듀스' 시리즈의 조작 혐의로 담당…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