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유통령' 모모랜드, '바나나차차' 깜짝 버스킹 성료…500명 관객 운집

입력2019년 10월 21일(월) 09:45 최종수정2019년 10월 21일(월) 09:47
모모랜드 /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애니메이션 뽀로로의 주제곡 '바나나차차'로 '유통령'에 오른 걸그룹 모모랜드의 바나나차차 깜짝 버스킹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19일, 서울대공원 북문 무대에서 열린 바나나차차 깜짝 버스킹 공연에서 모모랜드는 500여 명의 어린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나눴다.

이날 행사에서 모모랜드는 '바나나차차' 무대를 비롯해 바나나차차 따라 추기 등의 특별한 콘테스트를 개최해 눈길을 끌었다.

바나나차차 따라 추기 콘테스트에서는 많은 어린이 참가자들이 지원해 귀여운 각양각색 퍼포먼스를 선보여 현장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바나나차차'를 가장 잘 춘 다섯 명의 참가자는 모모랜드의 친필 사인이 담긴 CD와 바나나우유를 경품으로 받았다.

앞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모모랜드의 '바나나차차' 뮤직비디오는 지난 20일 기준 약 5614만 뷰를 기록하고 있어 화제다.

초등학생과 영유아들 사이에서는 '바나나차차' 노래와 춤 따라하기가 유행으로 자리 잡았으며 유튜브와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에는 노래에 맞춰 율동을 하는 아이들의 커버 영상과 노래를 따라 부르는 모습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쏟아지고 있다.

인스타그램의 #바나나차차 태그에는 '바나나차차' 콘텐츠를 즐기는 자녀의 모습을 담은 사진, 영상 등 게시물이 1만 5000건 이상 게재됐다. 멤버 연우가 홍보 모델로 나선 '바나나차차 챌린지' 역시 1200건 이상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모모랜드는 지난 4일 필리핀 최대 미디어 기업 ABS-CBN과 매니지먼트 협약을 맺고 필리핀 및 동남아시아 활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소정 "故 권리세·고은비 기일, 생일과 같아…
기사이미지
'YG 공주'→'탈YG 1호 가수' 씨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투애니원 출신 씨엘이 '탈 YG엔터…
기사이미지
"상처뿐인" 아이즈원, 컴백은 없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프로듀스' 조작 논란의 여파가 아이즈…
기사이미지
日 '홍백가합전', 아이즈원 출연 고민 "파장…
기사이미지
한국, 대만에 0-7 완패…올림픽 티…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이 대만에 치명적인 일격을 당했다…
기사이미지
안준영 뒤에 숨은 CJ, '문화제국'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프로듀스' 시리즈의 조작 혐의로 담당…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