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희 "정다은 교도소 출소 후 내게 연락" 재회 과정 공개

입력2019년 10월 08일(화) 18:23 최종수정2019년 10월 08일(화) 18:23
한서희 정다은 / 사진=한서희 인스타그램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얼짱시대' 출연자 정다은과 재회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8일 오후 한서희는 자신의 SNS에 정다은과 주고받은 메시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다은으로 보이는 상대방이 "정말 존경스럽다. 한 수 배우고 간다"고 말하자 "언니 잘 다녀왔냐. 오랜만이다. 고생 많았다"고 답하는 한서희의 메시지가 담겼다.

이에 상대방은 "고맙다"면서 "그런데 우리 아는 사이였냐"고 물었다. 한서희는 "잘 꺼먹으신다"고 답하며 두 사람이 이미 친분이 있는 관계임을 드러냈다. 그러자 상대방은 "그럼 두 배로 좋다"고 했다.

이와 함께 한서희는 "이 모든 일들이 다 어떻게 된 거냐면, 저 언니는 출소하자마자 저한테 DM(다이렉트 메시지)을 보냈다. 전 DM 잘 읽지도 않는데 그날따라 DM을 확인했고 답장을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언니는 날 기억 못 하지만 난 기억했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달 정다은은 맞잡고 있는 손 사진을 올리면서 한서희의 SNS 계정을 태그해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에 한서희는 열애설을 부인했다. 그러나 최근 두 사람이 여행을 함께 가며 다시 한번 열애설이 불거졌고, 이내 열애를 인정하는 듯했다. 그러나 다음날 다시 한번 입장을 번복했다.

이 가운데 한서희는 또다시 교도소에서 출소한 정다은과 재회한 과정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다은은 2016년 지인과 함께 필로폰 등을 투약한 혐의로 징역 1년 10개월을 선고받고 수감 생활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날 녹여주오', tvN 토일드라마 첫 1%대 추…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날 녹여주오'가 결국 1%…
기사이미지
LPGA·KLPGA 최고 선수들, 부산 기…
[부산=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에 출전하…
기사이미지
故설리, 오늘(17일) 비공개 발인……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가 가족과 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