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추석 연휴 2연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입력2019년 09월 11일(수) 13:44 최종수정2019년 09월 11일(수) 13:44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야구 SK 와이번스가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펼쳐지는 추석 연휴 2연전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 가족이 함께 야구장을 방문하여, 선수와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명절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먼저 14일 오후 3시45분부터 30분간 1번 게이트에서는 SK 선수단이 야구장을 방문한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직접 송편을 나눠준다. 또한, 1루 광장에서는 오후 3시30분부터 외국인 선수 헨리 소사와 제이미 로맥이 궁중 콘셉트의 한복을 착용하고 이색 포토타임을 가질 예정이다.

주말 2연전 간, 1루 광장에서는 경기시작 1시간30분 전부터 어린이 팬을 대상으로 서바이벌 제기차기를 진행한다.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는 50가족을 사전 선발하여 단체 줄넘기와 닭싸움 대결을 펼칠 예정이며 한복을 입은 어린이에게 스타팅라인업과 위닝로드 기회를 제공한다.

경기 중에는 추석 연휴 기간 가사 노동으로 힘든 어머니들을 대상으로 팔씨름 대회, 림보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며 명절 후유증을 극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14일 경기 종료 후에는 19시즌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준 팬을 위한 선수단의 감사메세지 영상과 함께 스페셜 불꽃축제가 진행되며, 15일 경기 종료 후에는 온 가족이 그라운드에서 캐치볼을 하며 명절 이벤트는 마무리된다.

한편 14일 시구자는 3대가 모두 SK팬인 가족의 사연을 사전 공모하여 선발할 예정이며, 15일 경기에는 최근 하재훈 선수 등 'KBO100인 그리기'를 통해 선수들의 개성있는 모습을 그려낸 김재학 만화가가 맡을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SK 와이번스 공식 어플리케이션 플레이위드 이벤트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성접대 #도박 #유착…양현석, K팝 제왕에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YG엔터테인먼트(YG)의 최…
기사이미지
[단독] 정은지·유승우·유재환·디…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막강한 아티스트 조합의 음악 프로그램…
기사이미지
[단독] 박연수·송지아 모녀, '배틀…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틀트립'에 박연수 송지아 모녀가 뜬…
기사이미지
'배가본드'에 거는 기대…#이승기X배수지 #…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가본드'가 다채로운 키…
기사이미지
류현진, 22일 콜로라도전서 13승 재…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LA 다저스)의 다음 등판 일정이…
기사이미지
최희 "혼기 꽉 찼다고 결혼 NO, 흘…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방송인 최희가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