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제원 아들' 노엘, 음주운전→과거 미성년자 성매매 논란 재조명 [종합]

입력2019년 09월 07일(토) 16:00 최종수정2019년 09월 07일(토) 16:00
노엘 음주운전 장제원 아들 / 사진=인디고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자유한국당 의원의 아들인 래퍼 노엘이 새벽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적발됐다.

7일 채널A는 장제원 자유한국당 의원의 아들인 노엘이 이날 새벽 0시 40분쯤 서울 마포구 인근에서 자신의 승용차를 몰다 오토바이와 부딪치는 교통사고를 냈다고 보도했다.

당시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그를 상대로 음주측정을 했고,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으로 확인, 현재 경찰 조사를 받은 뒤 귀가한 상태다.

노엘은 2017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고등래퍼'에 참여했으며 당시 미성년자 성매매 시도 의혹에 휩싸여 하차한 바 있다.

당시 노엘은 1회에서 공개된 지역 예선에서 놀라운 실력을 보여줘 화제가 됐으나 단 하루만에 국회의원 장제원의 아들이라는 사실이 공개됨과 동시에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미성년자 신분으로 음주, 흡연에 성매매까지 했단 의혹이 제기됐던 것.

이후 노엘은 손편지를 통해 사과의 뜻을 전한 뒤 '고등래퍼'에서 하차했고, 그의 부친인 장제원 또한 사과의 말을 전했다. 그러나 이후 같은 해 '쇼미더머니6'에 참가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의 출연 여부에 논란이 일기도 했다.
노엘 장제원 아들 / 사진=노엘 인스타그램

노엘의 논란사는 이 뿐만이 아니다. 노엘은 5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패스트트랙 법안에 반발하는 아버지 장제원 의원의 사진과 함께 자신의 공연장 사진 등을 연달아 사진을 올렸다. 특히 선거법 개정안과 사법개혁법에 대한 패스트트랙(신속처리안건) 지정에 항의하는 아버지의 모습과 자신을 비교했다.

그는 자신이 공연장에서 넘어지는 듯한 모습에다 "3대 가업을 물려받기 위해 몸싸움 체험하려고 일부러 넘어진 것"이라고 썼다. 노엘은 이 사진에 '국회의사당' 위치 태그까지 덧붙였다.

노엘의 친할아버지이자 장제원 의원의 아버지는 제11대, 12대 국회의원과 제12대 국회 후반기 국회부의장을 역임한 장성만 전 동서학원 이사장이다. 노엘이 언급한 3대 가업은 국회의원을 지칭하는 것으로 보인다. 장제원 의원은 사학재단 집안 출신으로 친형이 현재 동서대학교 총장 재임 중이고, 모친이 이사장을 맡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성접대 #도박 #유착…양현석, K팝 제왕에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YG엔터테인먼트(YG)의 최…
기사이미지
[단독] 정은지·유승우·유재환·디…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막강한 아티스트 조합의 음악 프로그램…
기사이미지
[단독] 박연수·송지아 모녀, '배틀…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틀트립'에 박연수 송지아 모녀가 뜬…
기사이미지
'배가본드'에 거는 기대…#이승기X배수지 #…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가본드'가 다채로운 키…
기사이미지
류현진, 22일 콜로라도전서 13승 재…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LA 다저스)의 다음 등판 일정이…
기사이미지
최희 "혼기 꽉 찼다고 결혼 NO, 흘…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방송인 최희가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