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안재현, 불화→게시글 삭제→HB엔터+'미우새' 초비상 [종합]

입력2019년 08월 18일(일) 10:10 최종수정2019년 08월 18일(일) 10:10
구혜선 안재현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구혜선이 남편 안재현과의 불화를 직접 알렸다. 관계자들은 초비상 상태에 돌입했고, 현재 폭로성 게시글은 삭제된 상황이다.

18일 오전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를 통해 안재현과의 대화를 폭로하며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 한다"고 알렸다.

구혜선은 안재현과 주고받은 메시지 캡처를 공개하기도 했다. 내용에서 안재현은 "삼일 전 당신이 준 합의서랑 언론에 올릴 글 다음주에 내겠다고 '신서유기' 측이랑 이야기를 나눈 상황"이라며 "이미 합의된거고 서류만 남았다"라고 말했다.

구혜선은 "결혼할 때 설득했던 것 처럼 이혼에 대해 설득도 책임지고 하라. 내 어머니를 만나라"고 답장했다. 또 "일이 뭐가 중요해. 내 엄마보다 중요하다면 나 정말 참지 않을 거야"라고 덧붙였다.

현재 모든 게시글을 삭제된 상황이다.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확인 중이라는 답변 이후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은 상황이다.
미우새 구혜선 / 사진=SBS

구혜선은 이날 밤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할 것으로 예고된 바 있다. SBS 관계자는 스포츠투데이에 "얼마 전 구혜선이 스페셜 MC로 녹화에 참여했다. 해당 방송은 오늘 예정됐고, 편집도 마친 상황"이라며 "녹화 중 구혜선은 안재현과 관련된 이야기를 나눴을 뿐, 불화에 대한 얘긴 없었다"고 전했다.

구혜선의 분량 편집과 관련해서는 "확인 중"이라며 "추후 변동 사항은 입장을 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인 구혜선은 배우, 영화감독, 작가, 화가 등으로 활동했다. 안재현은 1987년생으로 구혜선보다 세살 연하인 33세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5월 21일 결혼했다. KBS2 드라마 '블러드'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것이다. 또 2017년 tvN '신혼일기'를 통해 달달한 부부 생활을 공개한 바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연애의 맛' 시즌2 고주원-김보미·이재황-…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연애의 맛’ 시즌2가 마…
기사이미지
황바울 왜?…'섹션' 출연→간미연 …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가수 황바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
기사이미지
JTBC, 멜로망스 음원 수익 10억 편…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JTBC가 '슈가맨2' 측이 그룹 멜로망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