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이찬석, 성형고백 "엄마 몰래 했다" [TV캡처]

입력2019년 06월 25일(화) 22:30 최종수정2019년 06월 25일(화) 22:30
이찬석 /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인턴기자] '비디오스타'에서 쇼호스트 이찬석이 성형고백을 했다.

2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이 구성 마지막! 완판 남녀' 특집으로 꾸며져 쇼호스트 유난희, 동지현, 이민웅, 이찬석, 김새롬이 게스트로 함께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박나래는 이찬석에게 "직장 동료도 모르는 비밀을 오늘 여기서 공개한다고 하셨던데"라고 운을 뗐다. 이에 이찬석은 "엄마가 놀라실 것 같다"며 주저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그는 "사실 코 성형을 했다"고 조심스럽게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민웅은 이찬석의 코를 쳐다보더니 "잘되긴 잘됐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찬석은 "사실 제가 힘들면 무속인 분들을 만나러 간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분이 '코가 인생의 전부라고 바로 잡아야 한다'고 말해서 수술을 했다"고 밝혔다.

이에 박나래는 "약은 약사한테 물어보고 성형은 성형외과 의사한테 물어봐야 되는 것"이라고 충고했다. 이찬석은 "흰 코가 스트레스긴 했다"며 "여름휴가 때 1mm 살짝 올렸다. 그래서 엄마가 모르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인턴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프로듀스X101' 종영] '어그로' 판 깔아준…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신선할 거라고 생각했던 …
기사이미지
'7이닝 7K 1실점' 류현진, 11승 달…
기사이미지
양현석 'YG 왕국'의 몰락, 단단히 …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YG 왕국'이 끝도 없이 추락 중이다. …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