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충' 윤기사 역할 박근록, 포스터 패러디…"1000만 '가즈아'"

입력2019년 06월 11일(화) 15:49 최종수정2019년 06월 11일(화) 15:49
기생충 윤기사 역할 박근록 / 사진=박근록 인스타그램 및 CJ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박근록이 자신이 출연한 영화 '기생충'(감독 봉준호·제작 바른손이앤에이) 포스터를 패러디하며 관람을 독려했다.

박근록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윤기사:'저는 잘지내고있습니다. #기생충 #윤기사 #안부 #700만 돌파 #뒤숭숭한하루 #1000만 가즈아"라고 적었다.

함께 올린 사진 속 박근록은 편안한 차림으로 담벽 아래 서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자신의 눈을 검은색 띠로 가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앞서 화제를 모은 '기생충'의 의미심장한 포스터를 패러디한 것이다.

박근록은 극 중 박사장(이선균)의 차를 운전하던 윤기사 역으로 출연했다. 봉준호 감독이 박근록에게 전화해 "작은 역할이지만 출연할 수 있겠냐"고 물어 섭외가 진행됐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그는 작품 속에서 짧은 출연이지만, 뛰어난 열연으로 관객에게 인상을 심어줬다.

그간 박근록은 영화 '거인' '소셜포비아' '뷰티인사이드' '연애담' '용순' '옥자' '7호실' 등 작품성으로 널리 주목 받은 영화들에 연이어 출연하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만들고 있다. tvN '60일, 지정생존자'에 출연한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연애의 맛' 시즌2 고주원-김보미·이재황-…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연애의 맛’ 시즌2가 마…
기사이미지
황바울 왜?…'섹션' 출연→간미연 …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가수 황바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
기사이미지
JTBC, 멜로망스 음원 수익 10억 편…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JTBC가 '슈가맨2' 측이 그룹 멜로망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