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김건모, 연매출 10억 고명환♥임지은 메밀국수 비결 전수 [텔리뷰]

입력2019년 02월 11일(월) 06:40 최종수정2019년 02월 11일(월) 06:40
'미운 우리 새끼'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추승현 기자] '미우새' 김건모가 고명환에게 메밀국수의 비결을 전수받았다.

1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배우 이하늬가 스페셜 MC로 등장한 가운데, 김건모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김건모는 고명환 임지은 부부가 운영하는 메밀국숫집을 찾았다. 고명환 임지은은 메밀국수를 맛있게 먹는 김건모를 보고 흐뭇해했다.

이어 김건모는 "형이 부탁이 있다. 이것 좀 가르쳐줘. 집에서 먹게"라고 말해 두 사람을 놀라게 했다. 자신의 집과 고명환 메밀국숫집과의 거리가 너무 멀어 먹고 싶을 때 먹을 수 없다는 이유에서였다.

'미운 우리 새끼'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연매출 10억의 대박집의 비결을 가르쳐달라고 하자 고명환은 머뭇거렸다. 이에 김건모는 "아무도 한테 말 안 하겠다"고 강조했고, 고명환은 임지은에게 "이걸 다 알려주면 우리 가게의 영업 비밀을 알려주는 거 아니냐"며 상의했다.

이내 두 사람은 김건모에게 메밀국수를 만드는 법을 가르쳐주기로 했다. 하지만 임지은은 제면기와 육수통 등 기계들이 좀 있어야 한다며 의아해했다. 김건모는 개의치 않고 "일단 집에 가자"며 고명환과 함께 자신의 집으로 향했다.

[스포츠투데이 추승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프로듀스X101' 종영] '어그로' 판 깔아준…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신선할 거라고 생각했던 …
기사이미지
'7이닝 7K 1실점' 류현진, 11승 달…
기사이미지
양현석 'YG 왕국'의 몰락, 단단히 …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YG 왕국'이 끝도 없이 추락 중이다. …

오늘의 핫 클릭ad

맨위로